엘리자베스 데비키

2025-08-06 18:45 (1) (0)
인물

정의:

엘리자베스 데비키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배우로,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며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설명:

엘리자베스 데비키(Elizabeth Debicki)는 1990년 8월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폴란드계 아버지와 오스트레일리아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예술적 환경에서 자랐다. 가족이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주한 후 멜버른에서 성장했으며, 멜버른 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했다. 데비키는 2011년 영화 '어 서드 오브 디그리'로 데뷔했으며, 2013년 바즈 루어만 감독의 '위대한 개츠비'에서 조던 베이커 역을 맡아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맨 프롬 엉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테넷'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녀의 키는 190cm에 달하며, 이는 그녀의 독특한 스크린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데비키는 작품 선택에 있어 캐릭터의 깊이와 스토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그녀만의 독창적인 연기 스타일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생몰년:

1990년 8월 24일 (현재 생존)


개요:

엘리자베스 데비키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배우로, '위대한 개츠비', '테넷'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활동 시기와 활동 배경:

2011년부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며, 주로 할리우드 영화와 국제적인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사상 및 철학:

캐릭터의 깊이와 스토리의 중요성을 중시하며, 독창적인 연기 스타일을 지향한다.


이칭(alias):

없음


참고 정보:

IMDB, 위키피디아, 영화 관련 인터뷰 및 기사


생애: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서 성장했으며, 멜버른 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했다.


대표 업적:

'위대한 개츠비'의 조던 베이커 역, '테넷'의 주연 등으로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ElizabethDebicki #위대한개츠비 #오스트레일리아배우 #독창적연기 #TallActressPresence

revision 정보

(더보기)

역링크